이벤트 처리과정
이벤트 소스 - ex 버튼
이벤트 리스너 - 소스 등록
이벤트 헨들러 - 이벤트 발생 시 나타나는 동작
내부 클래스
static 클래스
instance 클래스
local 클래스 //안쓰임
익명 클래스
class A{
static int x =100; //클래스 변수 A.x
static void add(){} //클래스 메서드 A.add
static class B{ //클래스 클래스 A.B b = new A.B();
static int y = 200; //A.B.y
}
}
class A{
class B{ // static 변수, 메서드를 가질 수 없다.
}
}
익명 클래스: 상속이나 구현을 반드시 해야 한다. 둘중 하나만 가능
class A extends Object implements Runnable{
}
new A(){
void add(){
}
}; 오버라이딩 해서 사용
interface A{
void add();
}
class X implements A{
void add(){
}
}
Intent -> 화면 전환
명시적 인텐트 = 목적지가 명확하다.
암시적 인텐트 = 목적지가 없다, 조건에 만족하는 컴포너트를 찾아 전달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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