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-09-02

android 2014. 9. 2. 09:57

이벤트 처리과정

이벤트 소스            - ex 버튼

이벤트 리스너         - 소스 등록

이벤트 헨들러         - 이벤트 발생 시 나타나는 동작


내부 클래스

static 클래스

instance 클래스

local 클래스    //안쓰임

익명 클래스


class A{

static int x =100;    //클래스 변수 A.x

static void add(){}    //클래스 메서드 A.add

static class B{        //클래스 클래스 A.B b = new A.B();

static int y = 200;     //A.B.y

}

}

class A{

class B{            // static 변수, 메서드를 가질 수 없다.

}

}

익명 클래스: 상속이나 구현을 반드시 해야 한다. 둘중 하나만 가능

class A extends Object implements Runnable{

}


new A(){

void add(){

}

}; 오버라이딩 해서 사용



interface A{

void add();

}

class X implements A{

void add(){

}

}


Intent -> 화면 전환 


명시적 인텐트 = 목적지가 명확하다.


암시적 인텐트 = 목적지가 없다, 조건에 만족하는 컴포너트를 찾아 전달한다.


'androi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14-09-16  (0) 2014.09.16
2014-09-15  (0) 2014.09.15
2014-09-04  (0) 2014.09.04
2014-09-01  (0) 2014.09.01
첫날  (0) 2014.08.27
Posted by 5DMK2]발자국
,